2024 목포 설맞이선물박람회 > 사진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Home > 고객센터 > 사진갤러리

2024 목포 설맞이선물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좋은공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346회 작성일 24-01-16 13:49

본문

42bb485e3042aae0f5c80a4e1e57b033_1705380371_8864.jpg
42bb485e3042aae0f5c80a4e1e57b033_1705380390_1196.jpg
42bb485e3042aae0f5c80a4e1e57b033_1705380453_9028.jpg
42bb485e3042aae0f5c80a4e1e57b033_1705380498_6393.jpg
42bb485e3042aae0f5c80a4e1e57b033_1705380519_3547.jpg
42bb485e3042aae0f5c80a4e1e57b033_1705380546_0226.jpg
42bb485e3042aae0f5c80a4e1e57b033_1705380556_3367.jpg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X

개인정보취급방침

좋은공간('http://www.좋은공간.kr')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
  • - 고지사항 전달, 의사소통 경로 확보, 이벤트 당첨 물품 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 정보 확보
  • -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 - 불량회원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 -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전시회 사전등록, 회원가입, 출품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필수항목>
  • 개인의 경우 :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 기업의 경우 : 기업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업종, 업태, 주소, 대표홈페이지, 담당자이름·직책, 직통번호, 휴대폰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X

개인정보취급방침

좋은공간('http://www.좋은공간.kr')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좋은공간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전시회 사전등록, 회원가입, 출품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필수항목
  • - 개인의 경우 :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 - 기업의 경우 : 기업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업종, 업태, 주소, 대표홈페이지, 담당자이름·직책, 직통번호, 휴대폰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2.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전시회 사전등록 및 전시출품신청

  • 사전등록 확인, 안내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 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가. '좋은공간'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와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나.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 ① 보존 항목 : 이름, 연령, 성별, 지역, 회사명, 부서, 직책, 휴대전화번호, 회사전화번호, 팩스, e메일시스템 이용과정이나 데이터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 등록 일시, 부스 방문시간 등 서비스 이용 기록
  • ② 보존 근거 : 서비스 개선, 기획, 조사
  • ③ 보존 기간 : 3년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홈페이지 회원으로서 회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좋은공간'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아래의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 (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좋은공간'은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좋은공간'
    은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좋은공간'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에 게시한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기타 회원 서비스 등의 이용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위반한 경우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업체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고객센터를 위탁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언제라도 당사에서 개인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보관된 필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요구된 필수 정보 외의 추가 정보는 언제나 열람,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변경 및 삭제와 회원탈퇴는 당사의 고객센터에서 로그인(Login)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당사는 회원인증을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로그아웃(Logout)시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 하 실 경우에는 로그인(Login)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비회원고객의 개인정보관리

당사는 비회원 고객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님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좋은공간'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 취급 ·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 위탁 대상자 : [택배사 이름]
  • - 위탁업무 내용 : [택배사 위탁 내용]
  • - 위탁 대상자 : [PG사 이름]
  • - 위탁업무 내용 : [PG사 위탁 내용]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당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신고할 수 있고, '좋은공간'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것입니다.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당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좋은공간'은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좋은공간'은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 이 름 : 윤소라
  • - 소속 / 직위 : 전시팀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 E-MAIL : good-space@naver.com
  • - 전화번호 : 062-371-3511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X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홈케어마스터(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 도메인명 http://woojuinternet.co.kr) 이용자와 회사간의 이용 조건 및 절차,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 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 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 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 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 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 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가 정한 홈페이지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본 약관은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 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 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 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 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③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회사의 약관을 확인하시고 이용자가 '동 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 6 조 (회원 가입 및 승낙)

(1) 회원가입은 신청자가 온라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3) 이용신청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가입신청 양식에는 실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②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기재하지 않아야 합니다.

③ 가입신청 양식의 내용은 현재의 사실과 일치해야 합니다.

④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해서는 안됩니다.

⑤ 사실과 일치하지 않거나 잘못 입력한 개인정보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이용신청자가 제공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또는 그러하다고 의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 시 중단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경우

②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③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홈페이지상에서 결제가 동반하는 계약을 체결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미성년자(만20세)의 경우 서비스를 제한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겠습니다.

제 11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2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 안 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전기통신 관련법령 등 관계 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 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 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 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 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 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9)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v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v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7 조 (회사의 보안관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 요한 조치를 강구합니다. 다만, 회원이 게시판에 email, 등 온라인 상에서 자발적으로 제공하 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은 개인에게 책임 이 있으며 회사에는 일체의 책임이 없습니다.

제 18 조 (회사의 회원 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와 철회)

(1)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사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이를 수집,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관련 법률에 어긋나지 않는 한 제휴사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목적이나 통계 작성 또는 시장 조사 등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타사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들이 회사 및 제휴 업체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를 제휴 업체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하며 이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계속 이용하는 경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6)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8) 전기통신 사업법 등 법률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상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 절차에 따른 정보제공 요청이 있는 경우 회원 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쿠키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 수신에 대해 경고하도록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에 링크된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탈퇴하기 전까지 보유합니다.

(2) 회원은 본인이 탈퇴하기 전까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20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시행일) 본 약관은 게시일로부터 적용됩니다.

X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시일 2018.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