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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람회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우수중소기업&농특산물 2021설맞이선물박람회가 개최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은 오후 5시30분까지 가능합니다.

온라인사전등록 기간을 놓쳤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온라인사전등록 기간을 놓치셨더라도 전시기간동안 박람회장에 오실 수 있습니다. 박람회장 입구에서 입장권 구매 후 등록지를 작성하여 안내데스크에 제출하시면 손목띠 수령 후 입장 가능합니다. 단,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시에는 1인1매 정가로 구매해주셔야 하오니 기간 내에 온라인사전등록을 하셔서 무료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입장료가 있나요?

쾌적하고 원활한 박람회 진행을 위해 1인 기준 소정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단,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미취학아동, 장애인증소지자, 경로우대증 소지자, 초청장 소지자는 무료입장 가능하며, 증빙자료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사전등록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관람안내 – 온라인사전등록]에서 기본정보 입력 및 설문조사 후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완료입니다.

온라인사전등록 확인 문자도 보내주시나요?

문자는 별도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관람안내-사전등록 확인" 메뉴에서 등록 시 입력한 이름과 연락처를 조회하시면 온라인사전등록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람회장에서는 온라인사전등록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박람회장 입구에 있는 매표소에서 온라인사전등록하신 본인의 신분증을 제시하여 본인확인 되시면 무료 입장가능합니다.

온라인사전등록은 1인1등록인가요?

2021설맞이박람회 온라인 사전등록은 1인 1등록이 원칙입니다. 온라인사전등록 미등록 시 현장에서 등록지 작성을 해주셔야 하며, 이러한 번거로움을 막기 위해 사전에 온라인사전등록을 꼭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회 등록으로 행사기간 동안 무료입장가능한가요?

네,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시면 행사기간동안 무료입장 가능하십니다. 또한, 당일 유료입장하신분들도 표를 보여주시면 행사기간동안 입장가능하십니다.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

전시가 열리는 청주국립현대미술관은 규정 상 유료주차만 가능합니다.

전시가 열리는 대전컨벤션 센터는 규정 상 유료주차만 가능합니다.

전시가 열리는 광주김대중 컨벤션 센터는 규정 상 유료주차만 가능합니다. 길건너 5·18주차장은 무료입니다. 

참가업체 리스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전시 미리보기 – 참가업체 리스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시 전날 까지도 참가업체 리스트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박람회장에서 구매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환불하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시고 박람회장 내 해당업체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단, 박람회가 끝난 경우라면 개별연락을 취해주셔야 하며, 구매한 업체의 연락처를 모르신다면 주최사무국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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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 (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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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탁 대상자 : [택배사 이름]
  • - 위탁업무 내용 : [택배사 위탁 내용]
  • - 위탁 대상자 : [PG사 이름]
  • - 위탁업무 내용 : [PG사 위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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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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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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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이 름 : 윤소라
  • - 소속 / 직위 : 전시팀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 E-MAIL : good-space@naver.com
  • - 전화번호 : 062-371-3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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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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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홈케어마스터(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 도메인명 http://woojuinternet.co.kr) 이용자와 회사간의 이용 조건 및 절차,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 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 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 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 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 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 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가 정한 홈페이지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본 약관은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 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 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 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 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③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회사의 약관을 확인하시고 이용자가 '동 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 6 조 (회원 가입 및 승낙)

(1) 회원가입은 신청자가 온라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3) 이용신청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가입신청 양식에는 실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②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기재하지 않아야 합니다.

③ 가입신청 양식의 내용은 현재의 사실과 일치해야 합니다.

④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해서는 안됩니다.

⑤ 사실과 일치하지 않거나 잘못 입력한 개인정보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이용신청자가 제공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또는 그러하다고 의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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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 시 중단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경우

②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③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홈페이지상에서 결제가 동반하는 계약을 체결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미성년자(만20세)의 경우 서비스를 제한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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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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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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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 조 (회사의 회원 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와 철회)

(1)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사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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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2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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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일 2018. 4. 1